2017년 10월 20일(금요일)
홈 >> 기획 > 교육

광주보건대, 학습노하우 공모 시상
‘반복학습…’ 오유진 대상

  • 입력날짜 : 2017. 10.09. 18:38
광주보건대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최근 교내 다윗관 103호실에서 ‘2017학년도 학습노하우 공모전’ 시상식을 갖고 우수작 32편에 대해 시상했다고 9일 밝혔다.

광주보건대는 ‘반복학습을 통해 전공 올 A+, 당신도 받을 수 있다!’를 출품한 오유진(임상병리과) 학생에게 수기부문 대상을, ‘오벤져스의 공부노하우’를 출품한 강유진, 강연주, 강주의, 류현진, 이설민(이하 간호학과) 학생에게 PPT부문 대상을 수여했다.

이 외에도 수기부문의 ‘효과적인 벼락치기의 공부법’을 출품한 문세중(응급구조과) 외 1편에 최우수상, ‘D학점에도 희망을’(물리치료과 배현수) 외 2편에 우수상, ‘나만의 학습노하우로 재학생들의 학습동기를 부여하자!’(간호학과 변효신) 외 9편에 장려상을 수여했다.

또한 PPT부문에서는 마이웨이 팀(물리치료과)외 1팀에 최우수상, ‘광주보건대의 홍성대’ 팀(간호학과)외 2팀이 우수상, ‘대상 조’ 팀(치위생과)외 9팀에 장려상을 각각 수여했으며, 포상으로 각 부문(수기 및 PPT) 대상에 50만원(각 1편), 최우수상(각 2편)에 각 30만원, 우수상(각 3편)에 각 15만원, 장려상(각 10편)에 각 1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선금주 센터장은 시상식에서 “공모전 수상자 여러분 모두를 축하한다”면서 “여러분의 학습노하우가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재학생들에게 큰 힘을 줄 것”이라고 격려했다./박은성 기자 pes@kjdaily.com


박은성 기자 pes@kjdaily.com         박은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