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3일(수요일)
홈 >> 뉴스데스크 > 스포츠

“황금장갑 주인공은 누구?”
KBO, 13일 골든글러브 시상…홈페이지서 참석 신청 가능

  • 입력날짜 : 2017. 12.07. 19:41
올 시즌 프로야구 포지션별 최고 선수를 가리는 ‘2017 타이어뱅크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오는 13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에 있는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7일 KBO에 따르면 올 시즌 프로야구 KBO리그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골든글러브 시상식은 선수들의 화려한 레드카펫 입장으로 그 시작을 알린다.

본상 시상에 앞서 뜻깊은 상도 마련돼 있다.

먼저 KBO리그 공식 파트너인 동아오츠카가 유소년 야구 발전 후원 물품을 KBO에 전달하고, 평소 선행 활동에 앞장서고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온 선수에게 ‘사랑의 골든글러브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오후 5시 15분부터 KBS 2TV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에서 생중계되는 본 시상식에서는 KBO가 선정한 페어플레이상과 한국스포츠사진기자회가 수여하는 골든포토상 등 특별상 시상을 시작으로 10개의 골든글러브 본상 시상이 진행된다.

영광의 주인공 10명은 시상식 당일 무대 위에서 공개된다.

골든글러브 수상자에게는 ZETT에서 협찬하는 골든글러브 트로피와 300만원 상당의 용품 구매권을 증정하며, 페어플레이상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500만원이 주어진다.

KBO는 시상식에 야구팬 800명을 초청한다.

골든글러브 시상식 입장권은 8일 오후 2시부터 KBO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400명(1인 2매)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시상식 당일 정오부터 행사장 1층 로비(야구팬 입장권 배부처)에서 본인 확인 후 입장권을 배포할 계획이다.

신청 결과는 선착순 마감 후 KBO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다./연합뉴스


연합뉴스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