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4일(금요일)
홈 >> 뉴스데스크 > 문화

2018 아시아문화연구 방문연구 지원자 모집

  • 입력날짜 : 2018. 04.16. 18:48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하 ACC)은 국제 레지던시 프로그램(ACC_R)의 일환으로 국내·외 아시아 문화 연구자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ACC는 아시아 문화 자원을 연구하고 창제작에 필요한 원천소스를 제공하는 아시아문화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ACC는 ‘2018 아시아문화 연구소 방문연구 프로그램’(ACC_R Fellow 2018)에 참여할 지원자를 오는 23일까지 접수받는다.

올해는 광주·전남지역 출신을 포함, 국내·외 연구자의 지원이 가능하며, ‘중견학자’와 ‘신진학자’로 나눠 공모를 시행한다.

중견학자의 경우 관련 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7년 이상 또는 조교수 이상의 직위로 임용된 지 5년 이상의 경력이 있거나 SCI급 학술지에 주저자로 논문 1편 이상을 게재한 이력 등이 있어야 한다.

신진학자의 경우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석사학위를 갖고 5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며, 접수는 ACC 홈페이지 가입 후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 신청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ACC 홈페이지(www.ac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겨울 기자 jwinter@kjdaily.com


정겨울 기자 jwinter@kjdaily.com         정겨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