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7일(금요일)
홈 >> 뉴스데스크 > 문화

여름 밤 만나는 유·스퀘어 예술시장
6-8월 매월 셋째 주 금요일

  • 입력날짜 : 2018. 06.13. 19:13
유·스퀘어 문화관이 매월 여는 ‘아름다운 예술시장’과 더불어 이달부터 8월까지 여름 맞이 야시장 ‘한여름밤의 아름다운 예술시장’을 연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야시장 모습. /유·스퀘어 문화관 제공
유·스퀘어 문화관이 2층 야외광장에서 기존 낮에 열던 예술시장 외에 야시장을 추가로 개장한다.

야시장 ‘한여름밤의 아름다운 예술시장’은 유·스퀘어가 지난해 새롭게 선보였으며, 올해에도 이달부터 8월까지 셋째 주 금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열린다.

아름다운 예술시장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이 자기 작품을 알리고, 지역민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유·스퀘어가 마련한 프리마켓이다.

작가들이 직접 만든 비누, 옷, 팔찌, 인테리어 소품과 예술품들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어 지역민들의 호응이 높았다.

예술시장에서는 누구나 셀러로 참여해 작품을 판매하거나, 원데이 작업 공방을 열어 자신의 기술을 나눌 수 있다. 또한 공연을 원하는 밴드는 예술시장이 열리는 날 야외광장에서 직접 공연도 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작가는 유·스퀘어 문화관 홈페이지(http://www.usquareculture.co.kr/)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작성한 신청서를 담당자 메일(sekmax27@naver.com)으로 보내면 된다. 신청서는 매달 1-10일까지 받는다.

한편,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기존의 예술시장이 열린다.(문의 062-360-8436)/정겨울 기자 jwinter@kjdaily.com


정겨울 기자 jwinter@kjdaily.com         정겨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