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2일(토요일)
홈 >> 뉴스데스크 > 문화

밀가루와 함께하는 ‘가루야가루야’ 24개월 이상 체험놀이 유·스퀘어 금호갤러리

  • 입력날짜 : 2018. 07.09. 19:08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체험놀이 ‘가루야가루야’가 오는 9월9일까지 유·스퀘어 문화관 금호갤러리에서 열린다.

‘가루야가루야’는 밀가루를 이용해 보고, 듣고, 만지고, 맛보고,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진 오감만족 체험놀이다. 24개월 이상의 아이들이 어른들과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가루야가루야’는 총 4개의 체험방으로 구성됐다.

밀가루로 그림을 그려보는 ‘가루나라 방앗간’, 밀가루 반죽과 잡곡들을 이용해 나만의 빵을 만들어보는 ‘빵빵나라 제빵소’, 커다란 반죽으로 국수가락을 뽑고 집, 자동차, 신발 등을 반죽으로 표현하는 ‘반죽나라 국수가게’, 통밀풀장 속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통밀나라 정미소’가 그것이다. 모두 놀이천사(안내원)와 함께 이야기방을 순서대로 이동하며 밀가루로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체험시간은 100분이며, 평일(화-금요일)은 4차례, 주말(토·일·공휴일)은 8차례가 진행된다.

평일 오후 회차만 예약 없이 입장 가능하며, 다른 시간 대에는 예약 없이는 입장이 불가능하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문의 1599-7372)

/정겨울 기자 jwinter@kjdaily.com


정겨울 기자 jwinter@kjdaily.com         정겨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