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2일(수요일)
홈 >> 특집 > 교육

‘2018 CU산학협력EXPO·시민보고’ 성료
조선대학교 LINC+사업단

  • 입력날짜 : 2018. 12.04. 18:33
조선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김춘성)은 조선대 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 CU산학협력EXPO 및 시민보고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그동안 LINC+사업을 통해 발굴된 우수모델과 성과를 한자리에 모아 산학협력의 비전과 흐름을 공유하고 시민들과 나누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된 이번 EXPO는 대학의 사회적 역할 증대에 따라 산학협력 강화 필요성을 강조하고 대학·기업·지역사회의 연계성을 높이고, 창의적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지난달 27-29일 3일간 진행된 이번 CU산학협력EXPO는 조선대학교 내 기관 및 센터인 ▲국책사업단(LINC+, BK21+, CK 등) ▲창업지원단 ▲창업보육센터 ▲기술사업화센터 기술지주주식회사 ▲공학교육혁신센터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스포츠산업창업교육센터 ▲미래사회융합대학 등과 지역기업(KT&G 상상Univ)과 가족회사 등 지역산업체도 함께 참여했다.

EXPO 주요 행사로는 ▲조선대학교 산학협력 성과 부스운영 ▲우수사례 및 성과물 시상식 ▲한전채용설명회(KEPCO) ▲창업관련 토크콘서트 ▲특허전략 및 실전면접 특강 등이 진행됐다.

김 단장은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청년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갖고 나아갈 수 있도록 산학협력 체계를 더 공고히 하고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인력양성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김종민 기자


김종민 기자         김종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