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2일(수요일)
홈 >> 뉴스데스크 > 경제

광주신세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푸빌라’ 대형트리 설치…오늘부터 인증샷 이벤트

  • 입력날짜 : 2018. 12.06. 18:23
광주신세계가 다양한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진행,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대형트리와 캐릭터, 장식을 활용한 화려한 크리스마스 연출을 통해 볼거리를 더했기 때문이다.

6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지난달 말 1층 중앙통로에 화려한 대형트리를 설치하고 기획부터 개발, 론칭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한 대표 캐릭터인 ‘푸빌라’를 선보이고 있다.

‘푸빌라’는 백곰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로, 특수장치를 통해 손짓·발짓하며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친구 캐릭터인 청설모 ‘포코’, 너구리 ‘후트’, 여우 ‘깨또’ 등을 ‘푸빌라’ 곁에 배치,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두 함께 즐거워하는 모습을 형상화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바로 옆 문화광장에는 화려한 장식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다수 모아 작은 숲처럼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트리 숲 사이사이에 소파와 벤치를 배치, 편하게 앉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이곳 역시 ‘푸빌라 포토존’과 함께 광주신세계의 인증샷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연출 외에도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팝업스토어도 운영, 즐길거리도 더했다.

현재 신세계 갤러리 맞은편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이코닉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7일부터 ‘짐보리 플레이앤 뮤직샵’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5월과 8월 팝업행사와 마찬가지로 ‘맥포머스’를 비롯한 짐보리의 인기 완구·교구를 아이와 부모가 함께 체험해볼 수 있는 어린이 체험존을 문화광장에 조성한다.

백화점을 가득 채운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 광주신세계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주신세계 인스타그램 공식계정(@gwangju_shinsegae)을 팔로우하고, 1층 광장에 마련된 ‘푸빌라 포토존’이나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증샷을 #광주신세계, #크리스마스, #푸빌라 등 3가지 해시태그를 붙여 인스타그램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인증샷을 올린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임후성 기자


임후성 기자         임후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