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9일(수요일)
홈 >> 뉴스데스크 > 경제

송종욱 광주은행장 등 8명 ‘광주상공대상’
광주상의 시상식 성료

  • 입력날짜 : 2018. 12.06. 18:40
광주상공회의소는 지난 5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지역 상공인과 경제 유관기관 및 단체장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광주상공회의소는 지난 5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지역 상공인과 경제 유관기관 및 단체장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여섯 번째 맞이하는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은 그동안 지역경제 발전과 상공업 진흥에 헌신해 온 모범 상공인 발굴, 그 노고를 격려하고 기해년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자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을 대표해 ▲경영우수(공동수상) 송종욱 광주은행 은행장·김기영 ㈜목림 회장 ▲고용우수 조영훈 ㈜대광건영 대표이사 ▲기술혁신(공동수상) 김용구 ㈜현대하이텍 대표이사·최진숙 신진정밀㈜ 대표이사 ▲지역공헌(공동수상) 김현철 금호고속㈜ 대표이사 사장·송종민 ㈜호반건설 대표이사 ▲노사상생 김보곤 디케이㈜ 회장 등 5개 부문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도기업 우수임직원으로 김대중컨벤션센터 김민혁 과장 등 12명이 광주상의 회장 표창을 받았다.

정창선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광주형 일자리가 우리 지역에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상공인과 유관기관 관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박은성 기자


박은성 기자         박은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