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5일(일요일)
홈 >> 뉴스데스크 > 알림

세계수영대회 성공 개최 위한 콘서트 ‘Dive Into Peace∼with광주’
2월22일 오후2시 빛고을시민문화관

  • 입력날짜 : 2019. 01.24. 19:23
오는 7월 광주에서 열리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특별이벤트 ‘위드 광주, 평화의 물결 속으로(‘Dive Into Peace∼ with Gwang ju)’ 콘서트가 오는 2월 22일(금) 오후 2시 빛고을 시민문화관에서 열립니다.

CE21(비영리민간단체)이 주최하고 광주매일신문·광주매일TV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단일 종목으로 세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의 붐 조성을 위한 것으로 광주시민들에게 적극 알리고 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시민들의 의지를 한데 모으는 장이 될 것입니다.

광주 발전의 획기적 전기가 될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이번 행사의 초청 게스트는 국민 록(Rock)밴드 ‘부활’의 5대 보컬로 유명한 전설의 로커(Rocker) 박완규입니다. 박완규는 이날 ‘천년의 사랑’ ‘사랑하기 전에는’ ‘그녀의 웃음소리 뿐’ 등 자신의 히트 곡으로 열정적인 환상의 무대를 선사할 것입니다.

로커 박완규의 허스키한 음성과 파워 보컬은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시민들의 의지를 한데 모으는 화합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함께 공연하는 인기 통기타 혼성그룹 프롤로그는 광주시민들의 애창곡과 광주를 주제로 한 노래로 성공 기원의 의미를 더해 줄 것입니다.

광주매일신문 애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주최·주관 : CE21
◇후원 : 광주광역시, 광주매일신문
◇문의 : 062-650-2078
●공 연 명 :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물노래 콘서트 - ‘Dive Into Peace∼with광주’
●일시 : 2019년 2월22일(금), 오후 2시
●장소 :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