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5일(일요일)
홈 >> 뉴스데스크 > 실시간 뉴스

황주홍, 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지역위원장 재선출

  • 입력날짜 : 2019. 03.22. 16:53
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개편대회 장면.
민주평화당 황주홍 의원(고흥·보성·장흥·강진)은 21일 장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개편대회에서 대의원 및 군민으로부터 지역위원장으로 재선출됐다.

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는 2만2천400명에 달하는 당원을 보유한 가장 큰 지역위원회로서, 이 날 행사에서는 약 5천여 명의 당원과 군민들이 참석했다.

개편대회의 사회는 김복실 전남도의원과 정보미 전국여성위원회 부위원장이 맡았고, 안건처리를 위한 본회의는 장흥군의회 의장을 역임한 황월연 대의원이 임시의장을 맡아 회의를 진행했으며, 당원들과 군민들의 만장일치로 황주홍 의원이 지역위원장으로 재선출됐다.

황 위원장은 수락연설에서 “나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항상 군민 여러분을 먼저 생각하며 일하고 또 일할 것”이라며, “4개 군 당원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여 내년 4·15 총선에서 승리를 이끌어낼 실력있는 지역위원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황 위원장을 비롯한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대표자들이 겸손한 자세로 군민을 사랑하고 섬기는 지역위원회가 되겠다는 결의를 담아 4개 군의 장애인, 노인, 여성, 청년 등 사회적 약자의 발을 씻겨주는 세족식이 진행됐다.


김진수 기자         김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