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인재개발원, ‘취업률 86.7%’ 비결 공개

내달 1일 사전설명회…교육 전문가, 커리큘럼 등 설명

김다이 기자
2023년 05월 29일(월) 19:56

취업률 86%를 기록하고 있는 스마트인재개발원의 비결을 확인할 수 있는 설명회가 열린다.

29일 스마트인재개발원에 따르면 하반기 교육 프로그램 개강을 앞두고 다음달 1일 사전설명회를 개최한다.

조선대 IT융합대학 E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사전설명회는 ▲기관 및 과정 소개 ▲실제 수강생 인터뷰 및 Q&A ▲1대1 상담 등 순으로 진행된다.

스마트인재개발원의 강사진들이 직접 연사로 나서 86.7%라는 압도적인 취업률을 달성할 수 있었던 비결을 공유할 예정이다. 대내외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자체 커리큘럼의 강점에 대해서도 연구원들이 직접 소개한다.

스마트인재개발원 교육 과정을 수료한 이후 취업에 성공한 수강생 인터뷰도 공개된다. 예비 수강생, 지역 대학생, 청년들을 대상으로 수강 신청부터 수료까지의 스토리·기업 면접·취업 성공 등 종합적인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현장을 방문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1대1 상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수강 및 상담을 희망하는 참가자들에게 교육 일정, 신청 자격, 커리큘럼, 취업 연계 프로그램, 협약기업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사전설명회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된다. 스마트인재개발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행사 당일에도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신청자에 한해 당일 참여가 가능한 접속 링크가 주어질 예정이다.

차준섭 스마트인재개발원장은 “이번 설명회는 지역 청년, 대학생, 기업 및 대학 관계자들과의 현장 소통을 통해 스마트인재개발원의 노하우와 콘텐츠를 안내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많은 청년들이 IT 능력을 함양하고, 취업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전등록을 마치고 과정에 참여하면 향후 교육생 선발 때 가산점이 부여된다./김다이 기자
김다이 기자
이 기사는 광주매일신문 홈페이지(kjdaily.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daily.com/1685357809603132033
프린트 시간 : 2023년 12월 05일 20:4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