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2일(수요일)
홈 >> 광주매일TV > 기획(TV)

[스타브랜드] 한성벽난로

  • 입력날짜 : 2017. 11.13. 14:54
[스타브랜드] 한성벽난로

벽난로는 예부터 난방을 주 목적으로 하며 필요에 따라 요리하는데도 쓰이는 다용도 난방기구로 오랜기간 사랑받아왔습니다.
벽난로만이 가지고 있는 따뜻한 감성과 난방 신기술을 더해 난방업계를 새롭게 이끄는 기업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남 순천시 별량면에 위치한 ‘한성 스틸’이 그 주인공입니다.
한성스틸은 40여년을 이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합리적인 벽난로 문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지난 1973년 한성공업사로 출발한 한성스틸은 국내 최초 조리기구 연구개발과 난방 및 각종 철판업 개발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기술력을 바탕으로 ‘벽난로’를 생산해 세계 시장에 내세우고 있습니다.
지난 2009년 한성스틸의 대표브랜드로 설립된 ‘한성벽난로’는 업계 최초 Q마크 품질 인증을 받으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현재 세계 시장은 다변화되고 급변하는 건축공법이 선보여지는 만큼 한성벽난로는 친환경·경제적 벽난로 생산,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한성벽난로가 자랑하는 ‘스마트 에어 시스템’은 다중연소 시스템을 갖춰 모든 유해물질과 작은입자들을 다시 한번 태워 열로 전환하는 시스템입니다.
불완전 연소에 의해 발생되는 타르와 연기를 완전연소키키는 기술로 난방비 절감효과와 높은 열효율을 자랑하며, 발암물질 발생도 최소화 돼 친환경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한성벽난로는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제품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5년 ‘하이브리드 벽난로’를 개발했는데요.
하이브리드 벽난로는 대기와 바닥난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똑똑한 벽난로로 건물 내에서 사용되는 각종 열선 시스템에 상호 호환이 가능해 스마트벽난로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