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3일(화요일)
홈 >> 뉴스데스크 > 알림

광주전남연구원 통합 3주년&건원 27주년 기념 ‘광주·전남 에너지신산업’ 대토론회
9월 13일 오후 3시 광주전남연구원 상생마루

  • 입력날짜 : 2018. 09.02. 19:56
광주·전남의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에너지밸리 조성사업의 현황을 진단하고 성공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지혜를 모으는 대토론회가 열립니다.

광주전남연구원 통합개원 3주년 & 건원 27주년을 맞아 광주매일신문과 광주전남연구원은 공동으로 ‘광주·전남 에너지신산업 확산 및 고도화를 위한 대토론회’를 개최합니다.

한국전력공사와 힘을 모아 함께 진행하는 이번 대토론회는 ‘혁신도시 시즌 Ⅱ’ 추진에 따른 에너지밸리 추진 현황을 진단하고 에너지 및 연관 산업과의 융복합을 통해 에너지 신산업 확산 및 고도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합니다.

광주매일TV를 통해 생중계될 이번 대토론회에 광주·전남 시·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주최 : 광주전남연구원·광주매일신문
◇주제 : 광주·전남 에너지신산업 확산 및 고도화를 위한 대토론회
◇일시·장소 : 2018년 9월13일 오후 3시, 광주전남연구원 상생마루
●주제 및 발표자 : △에너지신산업 융복합 클러스터 조성과 과제(문채주 에너지밸리산학융합원장) △에너지밸리 추진현황과 발전방향(심재강 한국전력 상생협력처 부장)
●사회 및 토론자 : △좌장=문승현 광주과학기술원 총장 △이상배 광주시 전략산업국장 △김형진 녹색에너지연구원 원장 △이 남 이화산업전력(주) 대표이사 △박동원 광주전남연구원 연구위원 △양승학 호남대학교 교수(전기공학과)
◇후원 : 한국전력공사,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