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2일(금요일)
홈 >> 뉴스데스크 > 정치

“우리 아이들에게 밝은 미래 선물”
장휘국 시교육감 당선 소감

  • 입력날짜 : 2018. 06.14. 20:02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당선자는 “‘교육대개혁’의 길을 열어주신 시민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장 당선자는 “시민 여러분의 선택이 ‘교육대개혁’을 성공시킬 것이며, 우리 아이들에게 밝은 미래를 선물하겠다”면서 “다 함께 소통해 모든 시민이 주인 되는 광주교육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오늘 승리는 참교육의 승리이며, 멈춤 없는 교육개혁을 바라는 광주 시민들의 승리다”면서 “광주시민 여러분께서 저를 믿고 다시 한 번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는 우리 아이들, 학부모님, 선생님들 모두가 행복한 학교로 연결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지난 8년 광주교육에 혁신교육의 나무를 심어 이제는 수확의 시기이다”면서 “우리 아이들이 저마다의 꿈과 소질을 살려 미래인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정성을 쏟겠다”고 피력했다.

장 당선자는 또 “문재인 정부와 함께 반드시 교육대개혁을 완수하고, 평화와 통일시대를 준비하는 교육을 펼치라는 시민 여러분들의 준엄한 명령에 따르겠다”면서 “우리 아이들의 밝고 행복한 미래를 위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주신 광주시민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언급했다.

/박은성 기자 pes@kjdaily.com


박은성 기자 pes@kjdaily.com         박은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